월드컵 이렇게 날린거 솔직히 충격 존나 크고 너무 속상한데 만약 이 상태로 강인이 이적 없이 다시 파리 복귀였으면 솔직히 내 심정이 더 힘들었을것같음
근데 내가 입덕하고 심장뛰게한 라리가에서 축구하던 강인이가 확실히 예정돼있어서 그런지ㅋㅋ
돌아오는 시즌부터는 라리가에서 새로운 도전 시작하는 강인이 볼수있다는것 하나만으로도 위안이 많이 됨ㅋㅋㅋㅋㅋ
다만 최근 훈련까지도 강인이가 여전히 웃음을 잃고있어서ㅠㅠ 무력감을 많이 느낀것같아서 걱정되지만 잘 극뽁하길 바랄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