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협이랑 감독 둘 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4년의 노력이 사임 한방으로 결자해지 다 되는 줄 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임질게요 = 저 사임하겠습니다
월드컵이 존나 가볍지?
4년이란 시간이 별 거 아닌 거 같지?
난 늘 계란이나 엿 던지는 거 왜저래...하고 안좋게 바라봤는데
이번엔 내가 가서 던지고 싶을 정도로 빡침 ㅅㅂ...
축협이랑 감독 둘 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4년의 노력이 사임 한방으로 결자해지 다 되는 줄 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책임질게요 = 저 사임하겠습니다
월드컵이 존나 가볍지?
4년이란 시간이 별 거 아닌 거 같지?
난 늘 계란이나 엿 던지는 거 왜저래...하고 안좋게 바라봤는데
이번엔 내가 가서 던지고 싶을 정도로 빡침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