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래 데스크 글에서 사진 주운건데
어떻게 4명이 이렇게 다 잘했지? 스탯 쩔어
이 시절 토트넘 덕질 안한 거 갑자기 너무 아쉬움ㅠ
얼마나 재미있었을까

아래 데스크 글에서 사진 주운건데
어떻게 4명이 이렇게 다 잘했지? 스탯 쩔어
이 시절 토트넘 덕질 안한 거 갑자기 너무 아쉬움ㅠ
얼마나 재미있었을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14 | 06.27 | 34,99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5,60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4,17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75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40,651 |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 24.02.17 | 181,123 |
| 공지 | 알림/결과 |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 24.01.22 | 176,887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 24.01.22 | 167,172 |
| 공지 | 알림/결과 |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 24.01.22 | 176,528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 24.01.22 | 203,817 |
| 공지 | 알림/결과 |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 24.01.22 | 186,393 |
| 공지 | 알림/결과 |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 24.01.22 | 165,123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 24.01.22 | 229,059 |
| 공지 | 알림/결과 |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 24.01.08 | 165,16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80680 | onair | 빨리읽고 튀려고 빨리읽고있는거봐 1 | 00:39 | 14 |
| 1280679 | 잡담 | 소패인듯 표정보니까 ㄹㅇ 미안한 감정 1도 없어보여 | 00:39 | 6 |
| 1280678 | onair | 미친놈이 신념을 가지면 가장 위험하다 런명보 | 00:39 | 12 |
| 1280677 | 잡담 | 사임하면 책임졌다 이제 끝! 이라고 생각하는 게 문제라니까 | 00:39 | 24 |
| 1280676 | 잡담 | 아니녹화본이면 왜지금해?ㅋㅋㅋㅋ | 00:39 | 35 |
| 1280675 | 잡담 | 녹방이라고?? | 00:39 | 22 |
| 1280674 | onair | ??? 내가 뭘 보고있는거야 | 00:39 | 28 |
| 1280673 | 잡담 | 다 됐고 돈 토해네 | 00:39 | 12 |
| 1280672 | onair | 진짜 죄송한 사람 맞아? | 00:39 | 23 |
| 1280671 | 잡담 | 사퇴네 | 00:39 | 15 |
| 1280670 | 잡담 | 와 ㅅㅂ 내가 사퇴한다 ㅅㅂ 야 됐냐?? | 00:39 | 50 |
| 1280669 | onair | 자아가 심하게 비대하네 본인이 한국축구라는마인드 | 00:38 | 21 |
| 1280668 | onair | 영혼 1도 없네 기계임? | 00:38 | 11 |
| 1280667 | 잡담 | 홍: 제 모든 판단이 옳았다고는 할수없습니다. 그러나 모든 판단의 기준은 한국축구를 향한 마음이었습니다. 5 | 00:38 | 208 |
| 1280666 | onair | 웃는거야??? | 00:38 | 41 |
| 1280665 | onair | 홍명보 나왔다 | 00:38 | 36 |
| 1280664 | onair | 저거 녹방은 맞는거지?? | 00:38 | 38 |
| 1280663 | onair | 모든 판단의 기준 한국축구래 ㅋㅋㅋ | 00:38 | 48 |
| 1280662 | onair | 홍 나와서 사퇴문 읽었는데 왜 자꾸 안나왔대? 7 | 00:37 | 301 |
| 1280661 | 잡담 | 와 나 손 떨려 | 00:37 | 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