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정병을 처먹어서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일단 욕하지말고 기다리다가 결과나오면 쳐패야지 햇던터라 괜히 선수들한테만 피해갈까봐 ㅠㅠ
이제 존나 욕하고다님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속시원해
나도 일단 욕하지말고 기다리다가 결과나오면 쳐패야지 햇던터라 괜히 선수들한테만 피해갈까봐 ㅠㅠ
이제 존나 욕하고다님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속시원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548 | 06.28 | 21,69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5,608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4,17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75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40,651 |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 왔네?? 국대방 필요하다면서 쓰레기글 어쩌고에 댓글 써줌 27 | 24.02.17 | 181,123 |
| 공지 | 알림/결과 | 지금 들어왔는데 ㅋㅋ 해축방 문제는 존나 의도궁예라 생각하거든 8 | 24.01.22 | 176,887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진짜 룰들 좀 창조해내지마 ㅋㅋㅋㅋ걍 축구이야기 다 하면안됨? 29 | 24.01.22 | 167,172 |
| 공지 | 알림/결과 | 진짜 해축방 고인물인데 진심 말도안되는 고나리 하고있는거라고 31 | 24.01.22 | 176,528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해축방 ㄹㅇ 먹금 못하는것도 맞고 예민충 많은것도 맞는듯 13 | 24.01.22 | 203,817 |
| 공지 | 알림/결과 | 여기 분위기 예민하고 피곤해서 글 쓰겠나 싶은 경우 많이 봄 8 | 24.01.22 | 186,393 |
| 공지 | 알림/결과 | 어떻게 해야 신고 하면 주어 까주니까 앞으로 보이는 족족 신고해야지~같은 논리가 나옴? 16 | 24.01.22 | 165,123 |
| 공지 | 알림/결과 | 근데 솔직히 내기분상해죄로 신고하고 썰어달라 징징거리는거 좀 그래ㅠ.. 16 | 24.01.22 | 229,059 |
| 공지 | 알림/결과 | 애드라 나 어그로 신고했다가 마상입음 ㅋㅋㅋㅋㅋ 16 | 24.01.08 | 165,16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80675 | 잡담 | 아니녹화본이면 왜지금해?ㅋㅋㅋㅋ | 00:39 | 8 |
| 1280674 | 잡담 | 녹방이라고?? | 00:39 | 13 |
| 1280673 | onair | ??? 내가 뭘 보고있는거야 | 00:39 | 22 |
| 1280672 | 잡담 | 다 됐고 돈 토해네 | 00:39 | 10 |
| 1280671 | onair | 진짜 죄송한 사람 맞아? | 00:39 | 22 |
| 1280670 | 잡담 | 사퇴네 | 00:39 | 13 |
| 1280669 | 잡담 | 와 ㅅㅂ 내가 사퇴한다 ㅅㅂ 야 됐냐?? | 00:39 | 45 |
| 1280668 | onair | 자아가 심하게 비대하네 본인이 한국축구라는마인드 | 00:38 | 18 |
| 1280667 | onair | 영혼 1도 없네 기계임? | 00:38 | 10 |
| 1280666 | 잡담 | 홍: 제 모든 판단이 옳았다고는 할수없습니다. 그러나 모든 판단의 기준은 한국축구를 향한 마음이었습니다. 4 | 00:38 | 159 |
| 1280665 | onair | 웃는거야??? | 00:38 | 41 |
| 1280664 | onair | 홍명보 나왔다 | 00:38 | 36 |
| 1280663 | onair | 저거 녹방은 맞는거지?? | 00:38 | 36 |
| 1280662 | onair | 모든 판단의 기준 한국축구래 ㅋㅋㅋ | 00:38 | 46 |
| 1280661 | onair | 홍 나와서 사퇴문 읽었는데 왜 자꾸 안나왔대? 7 | 00:37 | 251 |
| 1280660 | 잡담 | 와 나 손 떨려 | 00:37 | 73 |
| 1280659 | 잡담 | 미친넘아 능력없으면 맡지를 말든가 연봉 몇십억짜리 봉사가 어딨냐 | 00:37 | 15 |
| 1280658 | onair | 아니 태도가 어떻게 저래? | 00:37 | 34 |
| 1280657 | 잡담 | 진짜로 국민들을 향한 거대한 복수극이었나ㅋㅋㅋㅋㅋㅋ | 00:37 | 45 |
| 1280656 | 잡담 | 너무 황당하고 | 00:37 | 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