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이가면 좀 잡혀질까....? 이제 강인이 소속팀인데 관중석에 욱일기 휘날리면 너무 기분 그럴것같아
잡담 근데 민감한 얘긴데 꼬마 관중석에 욱일기 보인다는게 혹시 그 레드화이트 줄무늬 문양이 비슷해서야?
230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강인이가면 좀 잡혀질까....? 이제 강인이 소속팀인데 관중석에 욱일기 휘날리면 너무 기분 그럴것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