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 2군리그 도입 논의조차 안한건 진짜 처참하다ㅋㅋ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0:56 |
조회 수 173
누구 머가리에서 나온 건진 모르겠다만 한마음 한뜻인 거 같은데 지금 보고 가주는 한줌단 배구팬들도 학을 뗄 듯... 외인들이랑 경쟁하라고? 내내 서있다가 들어가서 외국인이랑 경쟁? 꿈속 살고 있나ㅅㅂㅋㅋㅋㅋㅋ 자리 찾아서 해외진출 하라는고? 졸업해서 닭장 서있던 애를 뭘보고 정상적인 리그가 받아 주냐ㅋㅋㅋ 당장 시마무라 인터뷰 전구단 읽어봤을지는 모르겠네 구시대적인 배구 스타일뿐만 아니라 트레이닝도 관리도 죄다 뒤처진 마당에 전부 선수 탓만 하면되니 쉽겠지. 이런일에 열내는것도 지겹다 이제. 자국선수 보호는 어느 스포츠든 다 있고 흥행을 바라는거면 자국 선수를 키워내야 된다는거만 알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