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 이도 저도 아니고 그냥 국내 애들 설자리만 없어진 거 같은데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17:09 |
조회 수 252
연봉 때문에 네임드 외인이나 은퇴 다 와가는 네임드 외인이라도 볼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냅다 외인만 늘림. 국내애 뭣하러 힘들게 키움? 그나마 괜찮은 아힛 1명 보유하고 있으면 세터 아퀴로 뽑으면 그만이고 아힛 키우기 힘든데 그냥 아쿼2명으로 해버리지. 리베로 포지션 빼곤 국내 애들 설자리 하나씩만 더 없어질 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