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 이번에 avc에서 활약한 방림이 현수도 팀 사정 아니었으면 쉽지 않았을거 아냐?
무명의 더쿠
|
17:01 |
조회 수 299
방림이 거의 주전으로 뛰고, 현수도 카리 아파서 자주 나온것때문에 기회 꽤 받았으니
이번에 국대에서도 활약할 수 있었다고 생각하는데
앞으로 이런 기회도 못 받겠네
방림이 거의 주전으로 뛰고, 현수도 카리 아파서 자주 나온것때문에 기회 꽤 받았으니
이번에 국대에서도 활약할 수 있었다고 생각하는데
앞으로 이런 기회도 못 받겠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