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수준 생각했으면 외국인 연봉도 올리고남배처럼 외국인2 아쿼1 했겠지어차피 오면 닥주전줄건데 국내선수 배려하는것도 아니고아쿼 2명이라는건 싸게 효과보겠다는거잖아아예 실력이 좋아서 보는 재미가 있는것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