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 많이 타고 추위 덜타는 편이고 짐 늘리기 싫어서 가벼운 옷만 레이어드 할까 싶다가 또 그래도 융프라우는 춥다는 얘기가 많아서 걱정이고
잡담 당장 다음주 스위스 가는데 옷 때문에 고민이 많다
3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더위 많이 타고 추위 덜타는 편이고 짐 늘리기 싫어서 가벼운 옷만 레이어드 할까 싶다가 또 그래도 융프라우는 춥다는 얘기가 많아서 걱정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