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이랑 숙박 진짜 싸게해서 40정도 들었고
(숙박은 도미토리로 해서 싸게함)
현지에서 쇼핑포함 90정도 써서 총130에 다녀왔당
가마쿠라에서 3박 도쿄에서 6박했어!
에노시마 하루 다녀오고

카이센동

안미츠

슬덩 포토스팟 사람 많아서 정신없을줄알았는데 길에서 사진못찍게 통제하고있어서 갠찮았음

수국철이라 하루는 수국투어했어 메이게츠인이랑 하세데라가고
그냥 길거리에도 수국 진짜많아서 예쁘더라



로스트비프동

카레

카페에도 수국

시장?에서 마감때 떨이로산 연어김밥?

시라스동 뇸 반반해서 먹어봤는데 난 생보단 찐게 더 고소하니 맛있더라

두시간반 웨이팅한 안미츠

당일치기로 후지산 보러도 다녀왔엉!
만년설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ㅋㅋ 눈없는 대머리 후지산이어서 초큼 아쉽지만 본걸로 만족



하루는 요코하마
요코하마 규나베가 스키야키의 원조라길래 규나베 뇸

코끼리아이스크림

나폴리탄도 요코하마가 원조라길래 뇸

아경 진짜예쁨

도쿄에서는 도쿄타워본거 말고는 거의 먹기만함ㅋㅋㅋ


장가라 라멘

무기토올리브 조개라멘

센비키야 멜론파르페

규카츠

가정식?

츠지한징짜 맛있음

하브스

츠케멘

야키도리

함박스테이크

에쉬레 버터샌드랑 휘낭시에 사먹었는데 버터샌드 진짜 존맛

몬자야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