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대는 상관없고 짐 많이 들고가야하긴 하는데 30키로+기내를 나혼자 들고갈 수 있을까? 싶긴하고
얼마전에 20키로(캐리어 ㄴㄴ 박스로 들고가긴 함)+10키로도 죽는 줄 알았었기에....
아니 근데 집에어 왕복으로 따지면 36만이니까 이게 맞나 싶은데 댄공은 편도가 그 가격이라 엄두도 안나네
예정은 내년 초니까 특가 기다려볼까ㅜㅜ 하 요즘 항공권 진짜 넘 비싸네
시간대는 상관없고 짐 많이 들고가야하긴 하는데 30키로+기내를 나혼자 들고갈 수 있을까? 싶긴하고
얼마전에 20키로(캐리어 ㄴㄴ 박스로 들고가긴 함)+10키로도 죽는 줄 알았었기에....
아니 근데 집에어 왕복으로 따지면 36만이니까 이게 맞나 싶은데 댄공은 편도가 그 가격이라 엄두도 안나네
예정은 내년 초니까 특가 기다려볼까ㅜㅜ 하 요즘 항공권 진짜 넘 비싸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