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추석에 나트랑 3박5일로 가는데 리조트 고민이야ㅜㅜ
체크아웃후가 문제인데
초4,8개월 아기2명이 있어....(리조트 같은곳에서 3박예정이야!)
모벤픽나트랑 레이트체크아웃 되는걸로 확정이고
아미아나깜란 12시 체크아웃인데 여기는 내가 그냥 가고싶어
혹시 둘다 가본 덕들있을까??
초4는 아무데나 상관없이 좋다는데
8개월 아기때매 고민이야
참고로 마지막날은 새벽1시 넘는 비행기야
이번 추석에 나트랑 3박5일로 가는데 리조트 고민이야ㅜㅜ
체크아웃후가 문제인데
초4,8개월 아기2명이 있어....(리조트 같은곳에서 3박예정이야!)
모벤픽나트랑 레이트체크아웃 되는걸로 확정이고
아미아나깜란 12시 체크아웃인데 여기는 내가 그냥 가고싶어
혹시 둘다 가본 덕들있을까??
초4는 아무데나 상관없이 좋다는데
8개월 아기때매 고민이야
참고로 마지막날은 새벽1시 넘는 비행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