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 멜론
진짜 도랏네...
막 맛이 다르고 이런거보다 뭐랄까
과육이 더 연함
과즙이 엄청 많음 <- 숟갈로 퍼먹는데 즙이 계속 고여
약간 더 담
상큼한데 농후하고 강한 멜론 향기 <- 이게 달라달라포인트 가장 높음
하... 또 먹고싶음
하루에 한 번밖에 못 먹은게 아쉽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