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하는 이유 : 태풍
이번에 6월초에 교토 갔는데 이때는 ㄹㅇ 운 좋게 이틀 전에 태풍 지나가서 잘 다녀오긴했거든..?
근데 8,9월은 일본 태풍 성수기라는데ㅜㅜㅋㅋㅋㅋㅋ
혼여로 갈건데 금액 너무 좋은데 태풍이 좀 걱정.....
고민 하는 이유 : 태풍
이번에 6월초에 교토 갔는데 이때는 ㄹㅇ 운 좋게 이틀 전에 태풍 지나가서 잘 다녀오긴했거든..?
근데 8,9월은 일본 태풍 성수기라는데ㅜㅜㅋㅋㅋㅋㅋ
혼여로 갈건데 금액 너무 좋은데 태풍이 좀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