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오사카 유니버셜 갔던 적 있는데 진심 입장후 기억이 하나도 없음
무명의 더쿠
|
12:38 |
조회 수 121
사진 보면 닌텐도 해리포터 탈 건 다 탔는데 기억에 없어
그냥 살려고 계속 어디 들어가고 엎드려서 기절하고 그랬음
폐장쯤 선선해지니까 눈이 떠지더라
그리고 이정표랑 벤치가 없어도 너무 없어서 길 많이 헤맨 기억남
사진 보면 닌텐도 해리포터 탈 건 다 탔는데 기억에 없어
그냥 살려고 계속 어디 들어가고 엎드려서 기절하고 그랬음
폐장쯤 선선해지니까 눈이 떠지더라
그리고 이정표랑 벤치가 없어도 너무 없어서 길 많이 헤맨 기억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