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여행 자주 가니..
나 전라도 살아서 인천공항까지 버스타고 4시간이라
솔직히 중국 일본도 비행시간 짧다지만 워낙 버스시간이 길어서
한번씩 해외나가는게 중노동이야 진짜 ㅠㅠ
가는건 넘 설레지만 가고 돌아오는거 생각하믄 토나온다
그래서 한번 해외여행 나갈때 오히려 먼곳가서 뽕을 뽑어야한다 이런 생각이 있는 것 같아 ㅋㅋㅋㅋ
다른 덬들은 어케 지내니 ㅠㅠ 경상도라도 살면 좀 나을 것 같은데 ㅠㅠ
나 전라도 살아서 인천공항까지 버스타고 4시간이라
솔직히 중국 일본도 비행시간 짧다지만 워낙 버스시간이 길어서
한번씩 해외나가는게 중노동이야 진짜 ㅠㅠ
가는건 넘 설레지만 가고 돌아오는거 생각하믄 토나온다
그래서 한번 해외여행 나갈때 오히려 먼곳가서 뽕을 뽑어야한다 이런 생각이 있는 것 같아 ㅋㅋㅋㅋ
다른 덬들은 어케 지내니 ㅠㅠ 경상도라도 살면 좀 나을 것 같은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