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중순에 비행기를 타야 하는데 날짜 확정이 이제 돼서 항공권을 사야하거든근데 7월에 유류할증료라 내린다는 얘길 봐서 항공권 지금 살까 아님 7월1일까지 기다려볼까? 뭐 크게 차이 날까 싶긴하면서도 지금 항공료 넘 높아서 몇만원이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