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일정이 길지는 않은데
일종의 시간 떼우기를 오사카에서 해야하게 돼가지고ㅋㅋㅋ
어른들끼리면 쇼핑몰이나 가고 호텔에 앉아있고 그러겠는데
초딩이랑은 뭘해야 하나
여자어른 둘, 남자초딩 하나
이렇게거든..?
시원한 곳에서 할수있는거 뭐든 추천해줄 수 있어?
그렇게 일정이 길지는 않은데
일종의 시간 떼우기를 오사카에서 해야하게 돼가지고ㅋㅋㅋ
어른들끼리면 쇼핑몰이나 가고 호텔에 앉아있고 그러겠는데
초딩이랑은 뭘해야 하나
여자어른 둘, 남자초딩 하나
이렇게거든..?
시원한 곳에서 할수있는거 뭐든 추천해줄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