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도~26도 이런데 (아마 비가 왔다갔다 해서 그런가봐) 혹시 긴팔가져가야할까...? 습도가 높아서 온도에 비해 덥다는 얘기를 들었던거같아서... 아니면 반팔+가디건정도로 해야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