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말이 이렇게 더울지 몰랐는데 지역 이동할 때마다 그 지역 최고기온이라 살짝 우울해진다 ㅠㅠ.... 첫 유럽인데 더위만 맛조고 올까봐 겁이 나 흑흑
잡담 내일 이탈리아 가는데 날씨 때문에 살짝 속상해ㅠㅠ
23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6월 말이 이렇게 더울지 몰랐는데 지역 이동할 때마다 그 지역 최고기온이라 살짝 우울해진다 ㅠㅠ.... 첫 유럽인데 더위만 맛조고 올까봐 겁이 나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