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복 마일리지하기 살짝 부족해서 인천 - 부다페스트 가는것만 마일사용해서 프레스티지 타고
부다페스트 - 인천은 그냥 이코노미 현금주고 타려고하면 이건 그냥 각각 편도로 끊는게 맞는거지? (이코에 마일쓰기싫어서...)
처음 사용해봐서 잘 몰라서 물어봐ㅠㅠ
만약 편도(마일) - 편도(일반) 일 경우 하나의 항공권으로도 안되는거지?
혹시 아는 덬 있을까?
왕복 마일리지하기 살짝 부족해서 인천 - 부다페스트 가는것만 마일사용해서 프레스티지 타고
부다페스트 - 인천은 그냥 이코노미 현금주고 타려고하면 이건 그냥 각각 편도로 끊는게 맞는거지? (이코에 마일쓰기싫어서...)
처음 사용해봐서 잘 몰라서 물어봐ㅠㅠ
만약 편도(마일) - 편도(일반) 일 경우 하나의 항공권으로도 안되는거지?
혹시 아는 덬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