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몽골여행기간에 생리가 딱겹쳤는데
내가 피임약을 여러개 시도해봐도 두통+불면 부작용이 없는게 없어
엄청 자주깨고 3시간밖에 못자는날도 있고.. 컨디션 개구림
보니까 미루려면 3주는 먹어야하더라고 (여행기간에 안먹고 전달에 미리 미루려해 미루려면..)
3주동안 먹을 엄두가 안나는데.. 몽골에서 생리하면 진짜 개오바야?
가본덬들................ 알려주라 ㅜ
하 몽골여행기간에 생리가 딱겹쳤는데
내가 피임약을 여러개 시도해봐도 두통+불면 부작용이 없는게 없어
엄청 자주깨고 3시간밖에 못자는날도 있고.. 컨디션 개구림
보니까 미루려면 3주는 먹어야하더라고 (여행기간에 안먹고 전달에 미리 미루려해 미루려면..)
3주동안 먹을 엄두가 안나는데.. 몽골에서 생리하면 진짜 개오바야?
가본덬들................ 알려주라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