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일본이고 중딩이가 좋아하는 애니 콜카 때문에 어어엄청 기대하고 있어서 취소는 절대 안할 거 같앵
사실 나는 자연재해는 그 누구도 어찌 못하는 거고
당일 괜찮을 수도 있으니까 좀 지켜보자는 주의긴 해
진짜 못갈 정도면 비행기가 안뜰 거고
만약 돌아오는 게 결항되면 일본여행 +1일 야르 이럴 거 같음..ㅋㅋㅋㅋ
비올 때 돌아다니려면 우산이랑 우비 중에 어떤 게 나을까??
나는 우비 입고 벗고 불편할 거 같아서
걍 우산 쓰고 젖을테면 젖어보자 싶은데
남편이 말없이 쳐다만 보네...ㅋㅋㅋㅋㅋㅋ
신발은 신고 가는 운동화 뿐인데
가서 슬리퍼 같은 거 사는 게 나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