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15㎡ 까지는 가봤는데 혼자 쓰는데 크게 불편함은 없었거든
캐리어도 어차피 펼쳐놓는 타입은 아니라서 필요한 거 꺼내고 다시 닫아서 세워놓음
소테츠 프레사 호텔이고 여기 가성비 괜찮단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대체로 방이 다 작은 편이더라고
일단 싱글룸 12㎡ 예약해놨는데 혹시 너무 좁을까 싶어서
같은 호텔 디럭스 더블룸 16㎡ 도 예약하긴 했거든?
가격은 3박 토탈 싱글룸이 5만원 정도 저렴함
3일에 5만원 정도 더 내고 16 가는게 나은지 아니면 그냥 12도 괜찮은지
한 평 차이인데 큰 차이 있으려나 싶기도 하고ㅋㅋㅋㅋ
실제로 가본 덬들 체감은 어땠는지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