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말에 가는데 많이 덥고 비오려나 ㅠㅠ 바다는 예쁘려나 모르겠다
에어컨 없는 야외식당 가면 후회하겠지? 바닷가긴 하던데
에어컨 없는 야외식당 가면 후회하겠지? 바닷가긴 하던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9 | 06.21 | 25,87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5,44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5,53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2,718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8,140 | |
| 공지 | 정보/팁 | 아고다는 여행방 공지로 올려놨음 좋겠어(...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56 | 24.07.29 | 93,123 |
| 공지 | 정보/팁 | 해외여행 후 한국 입국 시 세관신고 관련 정리 73 | 24.07.10 | 64,674 |
| 공지 | 정보/팁 | 내가 인터넷 면세점 싸게 터는 팁 (장문주의)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750 | 16.05.10 | 223,999 |
| 공지 | 정보/팁 | 캐리어 선택 방법을 정리해 봄 - 마지막업데이트 17.1.30 373 | 16.05.09 | 215,895 |
| 공지 | 잡담 | 여행방 오픈 알림 66 | 16.04.13 | 143,31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72460 | 잡담 | 삿포로 8월말~9월초에 가도 비에이 후라노 갈만할까? | 21:20 | 6 |
| 172459 | 질문 | 여행자보험 다들 어디 들어? 6 | 21:16 | 21 |
| 172458 | 잡담 | 덬들의 혼여 마지노선이 궁금해 3 | 21:14 | 25 |
| 172457 | 질문 | 이거 후지산일까? 1 | 21:14 | 18 |
| 172456 | 질문 | 칭다오숙소위치.. 1 | 21:07 | 10 |
| 172455 | 잡담 | 무간도를 봤는데 왜 홍콩이 가고싶어질까 4 | 21:04 | 29 |
| 172454 | 잡담 | 강릉 순두부 맛집 어디야???? 2 | 21:02 | 23 |
| 172453 | 잡담 | 그리스 여행하려고하는데 아테네랑 산토리니 몇박해야할까?? 1 | 20:37 | 29 |
| 172452 | 잡담 | 도쿄 진짜 좋다 1 | 20:36 | 103 |
| 172451 | 질문 | 홋카이도=삿포로 이거야? 6 | 20:34 | 82 |
| 172450 | 잡담 | 호프만 베이커리 인생빵집이었는데 강남점 꺼 먹어봤니? 1 | 20:24 | 52 |
| 172449 | 질문 | 3박 4일인데 호텔, 에어비앤비 두개 잡아도 괜찮을까 3 | 20:20 | 29 |
| 172448 | 잡담 | 제주도 서쪽으로 2박3일 여행 2 | 20:01 | 34 |
| 172447 | 잡담 | 오스트리아 가는데 현금 많이 필요해? 10 | 19:53 | 93 |
| 172446 | 잡담 | 일본에서 젤 좋았던 지역이 어디야? 33 | 19:17 | 209 |
| 172445 | 잡담 | 이번주 후쿠오카 가는데 태풍 영향 | 19:11 | 42 |
| 172444 | 잡담 | 4박5일 일본가는데 옷이 10세트야 | 19:01 | 66 |
| 172443 | 잡담 | 7월 중순 오사카 호텔가격이 싼데... 이유가 있을까?? 9 | 18:45 | 238 |
| 172442 | 잡담 | 와 나 이번 여행에서 현금 개잘썼다 1 | 18:39 | 144 |
| 172441 | 후기 | 오키나와 반나절 스노쿨링 후기 | 18:33 | 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