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는 술 맛이없어서 안먹고 좀 달달한술이나 칵테일 간혹가다가 먹는 정도
근데 여행만 가면 그 나라에서 유명한 주류 꼭먹고 바 한번씩 가는데 왜케 맛잇음??
일정 미친듯이 하다가 한숨돌리면서 맛잇는거 먹고 갈증해소 해서 그런가??
너무 맛잇다고 감동받아서 사들고와서 먹으면 또 맛없음;;;;;;
근데 여행만 가면 그 나라에서 유명한 주류 꼭먹고 바 한번씩 가는데 왜케 맛잇음??
일정 미친듯이 하다가 한숨돌리면서 맛잇는거 먹고 갈증해소 해서 그런가??
너무 맛잇다고 감동받아서 사들고와서 먹으면 또 맛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