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라쿠엔이 맘에 들었는데 내가 가려는 날은 객실 마감이더라고 ㅠㅠ (이미 일행하고 날짜는 조율해둔거라 날짜변경이 불가능...ㅠㅠ) 객실내에 개인탕 있고 조,석식 맛있는 곳이면 되거든 다녀온 덬들 있으면 추천 좀 해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