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만에 삿포로 엄마랑 가려는데
내년 3월 첫째주 평일 323000원 괜찮을까?
완전 첫주라 눈은 오는것 같구
특가는 아니고 수화물 15키로포함 티켓이라
93일전 무취도 되더라고~~~
월-금 이나 월-토 (가격은 같음, 돌아어는날 뱅기시간 오전이라 막날은 버림)
내년 3월 첫째주 평일 323000원 괜찮을까?
완전 첫주라 눈은 오는것 같구
특가는 아니고 수화물 15키로포함 티켓이라
93일전 무취도 되더라고~~~
월-금 이나 월-토 (가격은 같음, 돌아어는날 뱅기시간 오전이라 막날은 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