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부 쫌만 서둘러주십쇼 ㅠ 줄어드는 속도가 너무 느리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슈퍼걸) 봤는데 좀 애매해
- 18:48
- 조회 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북바펫 근데 연출이 상당히 애매하다
- 18:46
- 조회 23
- 잡담
-
- 슈퍼걸) ㅅㅍ 루시 이 대사에서 이마짚음
- 18:46
- 조회 14
- 잡담
-
- 로버트패틴슨 나오는 배트맨 재밌어??
- 18:45
- 조회 18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주식 고점 개같이 물려서 -300에 원금까게 생겼는데 애비 키링 허?
- 18:45
- 조회 31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얘들아 나 이거 사줘
- 18:45
- 조회 21
- 잡담
-
- ㅇㅇㅎ 나 집순이고 영화보러갈때는 자차만 이용해서 모르는데 요즘 날씨 작년보다 안덥지?
- 18:43
- 조회 37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북바펫보는데 아기의 기숙학교가 평생교육원인지 몰랐던 딘자린
- 18:41
- 조회 48
- 잡담
-
- 너네는 집에 들어왔다가도 영화보러 잘 나가나보네
- 18:41
- 조회 4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아기 로타 진짜 떡두꺼비같지 않음?
- 18:41
- 조회 35
- 잡담
-
- 짝사랑세계) 정말 일본스러움... n ㅇㅅㅍ
- 18:41
- 조회 32
- 잡담
-
- 슈퍼걸) ㅅㅍ 그장면에선 다 터지긴 하더라
- 18:40
- 조회 36
- 잡담
-
- 집에 오니까 나가기 귀찮아져서 아카 수거하러 갈말 고민하고 있었는데
- 18:40
- 조회 23
- 잡담
-
- 메박 포대팝콘 얼마나 두고 먹을수있을까
- 18:39
- 조회 31
- 잡담
-
- 오늘 슈퍼걸 본다고 돌비 가니까 또 돌비야 살아남아ㅜㅜ하게됨.... 리얼블랙 자랑 돌랄타임에
- 18:35
- 조회 27
- 잡담
-
- 슈퍼걸) 꿀노잼~평잼으로 봤는데 다음편 나오면 보긴 보려고
- 18:35
- 조회 45
- 잡담
-
- 와 해지면 나가야지 해서 7시로 잡아놨는데 아직도 해 떠있잖아
- 18:33
- 조회 40
- 잡담
-
- 만달로리안과그로구) 포디로 봤을 때의 단점
- 18:33
- 조회 61
- 잡담
-
- 씨집 서쿠,스쿠 프로모 줄어들까?
- 18:32
- 조회 33
- 잡담
-
- 난 진짜 저 굳이 한자리 옆에 예매하는 저 심리를 누가 분석해주면 좋겠다
- 18:32
- 조회 5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