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일요일에 훨씬 세일폭도 크고 사은품도 있었던 거 같은데 미루다가 몇천원 조금 더 줬음ㅎㅎ 플레이 숏이 98000원 좀 안되고 샌들류 6만원-7만원대.
코만도 첼시 카키는 6만원대였던듯. 플레이숏이랑 샌들 샀는데 17만원 정도. 대충 샌들 가격에 1+1한 느낌이야.
코만도 첼시 카키는 6만원대였던듯. 플레이숏이랑 샌들 샀는데 17만원 정도. 대충 샌들 가격에 1+1한 느낌이야.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84 | 06.22 | 21,12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3,41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4,81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3,8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8,129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0510 | 코디/구매후기 | 아주 소소한 백화점 주얼리 후기 1 | 16:51 | 85 |
| 150509 | 잡담 | 여기 쉬인 써본덬들 있어?? 회사에 1 | 16:51 | 16 |
| 150508 | 잡담 | 옷 같은 85도 제각각이라 상의든 하이든 상세사이즈 보고 사는데 | 15:33 | 56 |
| 150507 | 잡담 | 여름 신발 골라줄래 1 | 14:34 | 232 |
| » | 잡담 | 롯데면세 헌터 세일 많이 하네 | 12:20 | 177 |
| 150505 | 질문/골라줘 | 리턴투 팔찌 넘 영한가??? 2 | 11:39 | 156 |
| 150504 | 질문/골라줘 | 가젤볼드 신는덬들아 이거 많이 무거워?? 1 | 11:37 | 70 |
| 150503 | 잡담 | ㄱㄷㄷ 펄시쁘띠에 체인 너무 얇은지 봐줄 수 있을까 14 | 10:07 | 316 |
| 150502 | 잡담 | 같은 실버라도 변색되는 정도가 제품마다 좀 차이가 나는 듯 4 | 01:14 | 357 |
| 150501 | 잡담 | 폭염 브라/브라렛 추천해줄 사람 9 | 01:05 | 462 |
| 150500 | 질문/골라줘 | 야세 송이송이 콜라보 운동화 고민중 1 | 00:30 | 449 |
| 150499 | 잡담 | 주얼리 골라줘 9 | 00:27 | 539 |
| 150498 | 잡담 | 헌터 레인부츠 택 삼색 vs 검은색 2 | 00:25 | 284 |
| 150497 | 잡담 | 반지는 로골인데 시계는 스틸이면 안 어울릴까? 2 | 06.22 | 176 |
| 150496 | 코디/구매후기 | 6개월동안 n천만원으로 산 명품 주얼리 후기(긴글주의) 31 | 06.22 | 1,339 |
| 150495 | 질문/골라줘 | 효연 이 목걸이 멀까 | 06.22 | 505 |
| 150494 | 잡담 | 포페 팔찌는 100% 금이야? 3 | 06.22 | 337 |
| 150493 | 잡담 | 레인부츠 롱 사이즈는 운전할때 불편할까?? 2 | 06.22 | 193 |
| 150492 | 잡담 | 돌고돌아 목걸이는 불가리 비제로원 화골인거같은데.. 4 | 06.22 | 285 |
| 150491 | 질문/골라줘 | 샌들 색상 좀 골라주라 3 | 06.22 | 4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