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곱고 귀한옷들 (ㅋㅋㅋㅋㅋ) 입고다니는데 너무 아까웤ㅋㅋㅋㅋㅋㅋㅋㅜㅜ 그냥 진짜 싼거 대충 입고 다니고싶은데 쉬인 광고보면 완전 쫙달라붙는 원피스류만 잠깐봤는데 좀 훌러덩한 원피스류도 있어..? 글고 중국어못하는데 ㄱㅊ....?쉽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주 소소한 백화점 주얼리 후기
- 16:51
- 조회 243
- 코디/구매후기
-
- 여기 쉬인 써본덬들 있어?? 회사에
- 16:51
- 조회 68
- 잡담
-
- 옷 같은 85도 제각각이라 상의든 하이든 상세사이즈 보고 사는데
- 15:33
- 조회 66
- 잡담
-
- 여름 신발 골라줄래
- 14:34
- 조회 263
- 잡담
-
- 롯데면세 헌터 세일 많이 하네
- 12:20
- 조회 184
- 잡담
-
- 리턴투 팔찌 넘 영한가???
- 11:39
- 조회 183
- 질문/골라줘
-
- 가젤볼드 신는덬들아 이거 많이 무거워??
- 11:37
- 조회 73
- 질문/골라줘
-
- ㄱㄷㄷ 펄시쁘띠에 체인 너무 얇은지 봐줄 수 있을까
- 10:07
- 조회 342
- 잡담
-
- 같은 실버라도 변색되는 정도가 제품마다 좀 차이가 나는 듯
- 01:14
- 조회 372
- 잡담
-
- 폭염 브라/브라렛 추천해줄 사람
- 01:05
- 조회 476
- 잡담
-
- 야세 송이송이 콜라보 운동화 고민중
- 00:30
- 조회 469
- 질문/골라줘
-
- 주얼리 골라줘
- 00:27
- 조회 557
- 잡담
-
- 헌터 레인부츠 택 삼색 vs 검은색
- 00:25
- 조회 291
- 잡담
-
- 반지는 로골인데 시계는 스틸이면 안 어울릴까?
- 06-22
- 조회 178
- 잡담
-
- 6개월동안 n천만원으로 산 명품 주얼리 후기(긴글주의)
- 06-22
- 조회 1423
- 코디/구매후기
-
- 효연 이 목걸이 멀까
- 06-22
- 조회 515
- 질문/골라줘
-
- 포페 팔찌는 100% 금이야?
- 06-22
- 조회 347
- 잡담
-
- 레인부츠 롱 사이즈는 운전할때 불편할까??
- 06-22
- 조회 196
- 잡담
-
- 돌고돌아 목걸이는 불가리 비제로원 화골인거같은데..
- 06-22
- 조회 298
- 잡담
-
- 샌들 색상 좀 골라주라
- 06-22
- 조회 454
- 질문/골라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