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코디/구매후기 6개월동안 n천만원으로 산 명품 주얼리 후기(긴글주의)
1,001 24
2026.06.22 23:09
1,001 24
나는 진짜 명품백 명품주얼리 사는 사람들은

나와 다른 세상을 사는 사람들인 줄 알았는데

평범한 내가 이렇게 주얼리 후기를 들고올 줄 몰랐음;;


해외오더 했던 게 4개월만에 도착한 기념으로

1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함!

사실 후기방에 써야되나 고민했는데 

아직 못산게 있어가지구(..)

후기방에는 주얼리 졸업(?)하면 글 쓰는걸로 하고

오늘은 패방에 주얼리 후기로 남겨봄


일단 나의 주얼리함 공개!

jJiiVo
아니 n천만원으로 산 게 주얼리 6개....? 

심지어 저 n이 1,2도 아닌게 함정이긴 한데ㅋㅋㅋㅋㅋ

그래도 원래 명품은 자기 만족 아니겠습니까 !!

착샷 바로 가시죠


OkxGhD
● 골드의 금속광을 좋아하는 나에게 바치는 반지

검지: 티파니 티트루 내로우 옐로우골드

중지: 부쉐론 그로그랭 옐로우골드


티파니는 로골이다! 티트루는 화골이다! 라는 말이 많지만

나에게 베스트는 옐골이기 때문에 고민없이 선택함

형광등 빛으로 저런 반짝임이??

거짓말 조금 보태면 까마귀가 다이아로 착각할듯^^

검지 사이즈가 티파니 9호라서

해외오더하느라 4개월만에 받았음 ㅠㅠ

제일 새 제품이라 반짝임이 미친건지 아님 원래 반짝임이 미친건지..?

사실 둘 다 일 것 같음 ㅋㅋㅋㅋㅋ

얘도 반지에 스크래치가 나도 잘 티가 안난다는데

왼손 검지에서 앞으로의 행보가 매우 기대됨


그로그랭은 말해뭐해!! 

진짜 번쩍번쩍 금속광하면 그로그랭이니까 외워두시오.

얘는 로골은 없고 화골이랑 옐골만 있는데

옐골 색이 진짜 잘빠졌음

강경 화골파 친구가 유일하게 탐냈던 옐골 반지!

오른손 중지에 반지를 끼면 재물운이 들어온다길래

구매한 이후 항상 오른손 중지에 착용하고 있음

생활기스도 어느정도 생겼을텐데 평소엔 티가 전혀 나지 않고 

접사로 찍으면 아~ 조금 기스가 있긴하네 라고 할 정도?


AwsWiq
● 뱀띠가 뱀 모티브 안 살 수 있나요?
검지: 불가리 세르펜티 풀파베 옐로우골드

약지: 부쉐론 쎄뻥 보헴 S 옐로우골드


반짝반짝 파베 아이템!!

사실 얘네는 왼손에 하나씩만 번갈아가면서 착용하는데

후기 올려보려고 오른손에 전부 껴봄 ㅋㅋㅋㅋㅋ

다이아반지라 사진빨은 잘 안받는 편 ㅠ

쎄뻥 후기를 찾아보면 다들 검지링으로 하던데

나는 약지에 끼는게 여리여리해 보여서 약지 사이즈로 삼

xs와 S 사이즈 어쩐걸 살지 고민을 계속 했었는데

처음이자 마지막 명품반지일테니 후회 없이 큰거사자!! 라고 하고

S사이즈로 삼

근데 후기 보면 알겠지만 반지는 얘가 시작이었음 ㅋㅋㅋㅋㅋ

S사이즈는 대만족이지만, 

반지를 처음 사는 거라 부기 넉넉할 때 아무 것도 모르고 사서 호수가 큰 게 좀 아쉬움ㅠㅠ


쎄뻥은 사람들이 물방울 모티브라고 오해하기도 하지만

세르펜티는 영락없는 뱀 모티브!! 

뱀띠 인간은 세르펜티를 사고 싶어서 불가리에 들락날락합니다...

근데 너무나도 열받게 플레인과 데미를 시착해봐도 느낌이 안 옴 ㅡㅡ

(T.M.I. 나는 시착했을때 삘 받아야 사는 타입임)

그러다가 우연찮게 풀파베를 껴봤는데 삘이 빡 꽂히고 말았음

ㅅㅂ 하필이면 젤 비싼게 잘 어울린다고??

하늘을 원망하며 화골과 옐골을 비교함 ㅋㅋㅋㅋㅋ

(로골은 피부톤에 너무 스며들어서 껴보고 바로 아웃)

다이아니까 당연히 화골이 반지자체는 더 이뻤는데

내 피부톤+기존 주얼리와의 조화를 생각해서 옐골로 고름

얘는 도저히 직장엔 못끼고 가고

사적인 외출 시 + 집에서 힐링용으로 착용중^^

엄지에 착용하면 폰 할 때마다 보여서 개큰만족감을 느낄 수 있음!

명품 반지는 마지막이다!! 하고 큰맘먹고 산건데

찐막으로 하나... 하나만 더 사고 끝내겠음 ㅠㅠㅠ



착샷은 없지만 목걸이와 귀걸이도 글로나마 후기를 적어보면,


● 부쉐론 콰트로 클래식 S 펜던트 옐로우골드

내 첫 명품 주얼리!

그래서인지 아직까지 뭔가.. 애틋한 감정이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얘는 버전이 옐골과 화골이 있는데

내가 화골 반지는 그나마 OK이지만

화골 목걸이는 바로 튕겨내기 때문에 고민없이 옐골로 삼

브라운 초코가 클래식 부쉐론 느낌이라 오히려 좋아~

사이즈는 스몰과 라지가 있는데

주얼리는 거거익선이지~~ 하고 라지 사려고 했는데

막상 껴보니 스몰이 어울렸다...^^

스몰이 체인도 얇아서 반짝임이 좋은 편이고

데일리템으로 휘뚜루마뚜루 어느 착장에도 잘 어울림!

근데 생각보다 모티브가 묵직해서

잘 때 똑바로 누우면 목걸이가 나를 누르는 느낌이 들고;;

몸을 휙휙 좌우로 빨리 뒤척이면 체인이 모티브 고정 구멍(?)에 걸리는 일이 많아서(나중에 바늘같은걸로 찌르면 바로 풀리긴 함)

나는 잘 때는 빼고 자는 편!


● 불가리 디바스드림 오닉스 다이아 파베 이어링 옐로우골드

데일리 목걸이를 샀으니 그에 어울리는 귀걸이도 사고싶어짐

사람의 욕심은 정말 끝이 없더라 ㅋㅋㅋㅋ

사주에 수가 부족한 나는 오닉스+다이아 이어링을 찾다가

이 환상적인 아이를 만나게 됨ㅠㅠ

얘가 자개나 커넬리언, 말라카이트 버전은 한참전부터 판매됐었지만

오닉스 버전은 무려 작년에 출시!!

내가 유일하게 출시가에 구매하게 된 아이템♡

디바스드림은 너무 여성스러운 디자인이라 생각도 안해봤는데

오닉스 버전이라 그런지 약간 세련+시크한 느낌이 들었고

시착해보니 콰트로 목걸이랑도 너무 잘 어울려서 첫눈에 반함!

이어링 크기가 눈으로만 볼 땐 생각보다 진짜 작은데 

내가 귀를 약간 아래쪽에 뚫어서인지

내 귓볼 아랫부분에 디바스드림 곡선이 딱 맞으면서 너무 고져스해버림ㅠㅠㅠ

비싸지만 얘도 찐 만족템이야!


시간가는 줄 모르고 우다다 작성한 긴 후기를 몇명이나 끝까지 읽어줄지 모르겠지만ㅠㅠ

여기까지 읽어준 덬들 넘 고맙구

다음에 반지 추가로 구매해서 

컬렉션이 완성되면 또 후기 쓰러 올게!



댓글 2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5 06.19 52,02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9,25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1,5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3,82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0505 질문/골라줘 리턴투 팔찌 넘 영한가??? 11:39 17
150504 질문/골라줘 가젤볼드 신는덬들아 이거 많이 무거워?? 11:37 8
150503 잡담 ㄱㄷㄷ 펄시쁘띠에 체인 너무 얇은지 봐줄 수 있을까 14 10:07 119
150502 잡담 같은 실버라도 변색되는 정도가 제품마다 좀 차이가 나는 듯 3 01:14 254
150501 잡담 폭염 브라/브라렛 추천해줄 사람 5 01:05 314
150500 질문/골라줘 야세 송이송이 콜라보 운동화 고민중 00:30 306
150499 잡담 주얼리 골라줘 5 00:27 397
150498 잡담 헌터 레인부츠 택 삼색 vs 검은색 2 00:25 199
150497 잡담 반지는 로골인데 시계는 스틸이면 안 어울릴까? 2 06.22 140
» 코디/구매후기 6개월동안 n천만원으로 산 명품 주얼리 후기(긴글주의) 24 06.22 1,001
150495 질문/골라줘 효연 이 목걸이 멀까 06.22 401
150494 잡담 포페 팔찌는 100% 금이야? 3 06.22 282
150493 잡담 레인부츠 롱 사이즈는 운전할때 불편할까?? 2 06.22 161
150492 잡담 돌고돌아 목걸이는 불가리 비제로원 화골인거같은데.. 1 06.22 241
150491 질문/골라줘 샌들 색상 좀 골라주라 3 06.22 375
150490 질문/골라줘 속옷 쇼핑몰 중국산이랑 비너스,에블린이랑 많이달라? 11 06.22 375
150489 잡담 고야드 마카쥬 다 하는 편이야? 4 06.22 388
150488 잡담 ㄱㄷㄷ 체인 있는 덬들아 원래 체인 이렇게 얇아? 8 06.22 373
150487 잡담 패션템으로 쓰는 안경 다들 도수없는렌즈끼고 써?? 5 06.22 245
150486 잡담 살 안타템 괜찮은거 찾았다 4 06.22 1,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