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인데 여름되니 너무 끌림
휴 20마넌이던게 언제 50까지 오른건지ㅜ
이제라도 살까말까 고민인데
넘 영해서 더 나이먹음 못차려나…
민트 사고 싶은데 고민임
휴 20마넌이던게 언제 50까지 오른건지ㅜ
이제라도 살까말까 고민인데
넘 영해서 더 나이먹음 못차려나…
민트 사고 싶은데 고민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7 | 06.19 | 52,52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1,448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1,5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5,079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0506 | 잡담 | 롯데면세 헌터 세일 많이 하네 | 12:20 | 50 |
| » | 질문/골라줘 | 리턴투 팔찌 넘 영한가??? | 11:39 | 46 |
| 150504 | 질문/골라줘 | 가젤볼드 신는덬들아 이거 많이 무거워?? 1 | 11:37 | 20 |
| 150503 | 잡담 | ㄱㄷㄷ 펄시쁘띠에 체인 너무 얇은지 봐줄 수 있을까 14 | 10:07 | 181 |
| 150502 | 잡담 | 같은 실버라도 변색되는 정도가 제품마다 좀 차이가 나는 듯 4 | 01:14 | 278 |
| 150501 | 잡담 | 폭염 브라/브라렛 추천해줄 사람 5 | 01:05 | 344 |
| 150500 | 질문/골라줘 | 야세 송이송이 콜라보 운동화 고민중 1 | 00:30 | 349 |
| 150499 | 잡담 | 주얼리 골라줘 7 | 00:27 | 434 |
| 150498 | 잡담 | 헌터 레인부츠 택 삼색 vs 검은색 2 | 00:25 | 217 |
| 150497 | 잡담 | 반지는 로골인데 시계는 스틸이면 안 어울릴까? 2 | 06.22 | 148 |
| 150496 | 코디/구매후기 | 6개월동안 n천만원으로 산 명품 주얼리 후기(긴글주의) 27 | 06.22 | 1,087 |
| 150495 | 질문/골라줘 | 효연 이 목걸이 멀까 | 06.22 | 429 |
| 150494 | 잡담 | 포페 팔찌는 100% 금이야? 3 | 06.22 | 305 |
| 150493 | 잡담 | 레인부츠 롱 사이즈는 운전할때 불편할까?? 2 | 06.22 | 168 |
| 150492 | 잡담 | 돌고돌아 목걸이는 불가리 비제로원 화골인거같은데.. 1 | 06.22 | 252 |
| 150491 | 질문/골라줘 | 샌들 색상 좀 골라주라 3 | 06.22 | 394 |
| 150490 | 질문/골라줘 | 속옷 쇼핑몰 중국산이랑 비너스,에블린이랑 많이달라? 11 | 06.22 | 391 |
| 150489 | 잡담 | 고야드 마카쥬 다 하는 편이야? 5 | 06.22 | 398 |
| 150488 | 잡담 | ㄱㄷㄷ 체인 있는 덬들아 원래 체인 이렇게 얇아? 8 | 06.22 | 382 |
| 150487 | 잡담 | 패션템으로 쓰는 안경 다들 도수없는렌즈끼고 써?? 5 | 06.22 | 2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