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은 기존 거 쓰느라 한 3푼정도 되는건데 뭔가 펜던트에 비해 체인이 너무 얇은가 싶어서 물어봐 ㅠ 보통 여리여리하게 차려면 얇은 체인 쓴다는데 나는 그냥 부조화처럼 느껴져서 덬들이 보기엔 어떤지 봐주라 ! 안어울리면 체인 새로 사려구 ㅠ 댓에 있어
잡담 ㄱㄷㄷ 펄시쁘띠에 체인 너무 얇은지 봐줄 수 있을까
251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78 | 06.22 | 20,05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2,24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3,75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2,79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7,021 |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0507 | 잡담 | 여름 신발 골라줄래 | 14:34 | 10 |
| 150506 | 잡담 | 롯데면세 헌터 세일 많이 하네 | 12:20 | 117 |
| 150505 | 질문/골라줘 | 리턴투 팔찌 넘 영한가??? | 11:39 | 74 |
| 150504 | 질문/골라줘 | 가젤볼드 신는덬들아 이거 많이 무거워?? 1 | 11:37 | 45 |
| » | 잡담 | ㄱㄷㄷ 펄시쁘띠에 체인 너무 얇은지 봐줄 수 있을까 14 | 10:07 | 251 |
| 150502 | 잡담 | 같은 실버라도 변색되는 정도가 제품마다 좀 차이가 나는 듯 4 | 01:14 | 309 |
| 150501 | 잡담 | 폭염 브라/브라렛 추천해줄 사람 7 | 01:05 | 396 |
| 150500 | 질문/골라줘 | 야세 송이송이 콜라보 운동화 고민중 1 | 00:30 | 388 |
| 150499 | 잡담 | 주얼리 골라줘 9 | 00:27 | 476 |
| 150498 | 잡담 | 헌터 레인부츠 택 삼색 vs 검은색 2 | 00:25 | 240 |
| 150497 | 잡담 | 반지는 로골인데 시계는 스틸이면 안 어울릴까? 2 | 06.22 | 161 |
| 150496 | 코디/구매후기 | 6개월동안 n천만원으로 산 명품 주얼리 후기(긴글주의) 29 | 06.22 | 1,194 |
| 150495 | 질문/골라줘 | 효연 이 목걸이 멀까 | 06.22 | 460 |
| 150494 | 잡담 | 포페 팔찌는 100% 금이야? 3 | 06.22 | 318 |
| 150493 | 잡담 | 레인부츠 롱 사이즈는 운전할때 불편할까?? 2 | 06.22 | 176 |
| 150492 | 잡담 | 돌고돌아 목걸이는 불가리 비제로원 화골인거같은데.. 4 | 06.22 | 267 |
| 150491 | 질문/골라줘 | 샌들 색상 좀 골라주라 3 | 06.22 | 418 |
| 150490 | 질문/골라줘 | 속옷 쇼핑몰 중국산이랑 비너스,에블린이랑 많이달라? 11 | 06.22 | 422 |
| 150489 | 잡담 | 고야드 마카쥬 다 하는 편이야? 6 | 06.22 | 415 |
| 150488 | 잡담 | ㄱㄷㄷ 체인 있는 덬들아 원래 체인 이렇게 얇아? 8 | 06.22 | 38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