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평소 더쿠에서 도움 많이 받아 써보는 후기
난 어릴때부터 까마귀여서
중딩때(?) 초딩때(?) 부터 혼자 금은방가서
이것저것 사고 그랬어..
그러다 백화점에서 아주 소소하게 주얼리 사고 그랬는데
걍 금만 리뷰해봄..
금 조아…. 💛 우선 난 옐골러버…
여쿨라여서 화골 찰떡인데 ㅜ 벗겨지는게 싫어서

이렇게 폴리백에 틴케이스에 보관….!!ꪔ̤̥


쇼메 .. 비마이러브 시절 구매..
현 비드쇼메!!
명품반지는 이것뿐…🥹
참고로 하프다이아는 로골이고 플레인은 옐골..
기스 많이 남…. 기스때문에 난 맘껏은 못하겟어..
이쁘긴 해! 컷팅이…! 그 저 각들이 참 예뻐..
집 조명이 어두워서 잘 안보이는데
레이어드해서 착용하면.. 존재감도 있고 그래!
누군가는 착용감이 불편하다 하는데..
구래도 난 갠찮더라구..
하나 후회하는데 있다면 ㅠ 하프다이아 옐골할걸..…

친규들이랑 백화점 갓다가 해보고
계획없이 사버린 불가리 디바스 팔찌
이것도 옐골과 자개임..
저 디스크도 참 이쁘고… 두줄도 이쁘고 자개도 이쁨
난 여성여성 스러운 코디를 좋아해서..
키도 작고 ㅠ 체구도 작은편..
불가리랑 까르띠에의 멋짐은 소화할 수 없었는데
친구들이랑 해보고 이거 넘 이뻐서 사버렸써..
불가리는 내 인생에 없는 줄 알았는데 ㅠ
한가지 후회가 있다면 내가 샀을당시
다이아도 지금처럼은 차이 안났는데
ㅠㅠㅠㅠ 그때 다이아로 살껄 그랬쒀….
너무 가격이 올라서 ㅠㅠㅠㅠㅠㅠㅠ….
이제 바라볼 수 없는 가격이 됨 ㅠㅠ
랩다야도 나왔는데 왜이렇게 비쌀까 ㅠㅠ 따흑



이건 모르는 덕들 많을거 같아
다미아니 마르게리따 브레이슬릿..
결혼반지가 옐골 민자인데..
구거랑 어울리는 팔찌를 찾고 싶었어
여성여성 스럽고 세상 넘 이쁨..
데이지 꽃 필때 무조건 이거 하고 나가고
여름 필수템.. 어디든 잘어울려…
볼때마다 이뻐서 조아해…..
단점은 휘더라고 ㅠ 벌리는 방향쪽으로 ㅠ
따흑 ㅜㅜ 구거빼곤 없따.. 넘 이뻐…
돈생기면 저거랑 세트 귀걸이 사구싶따…💫

목걸이는 착샷 올리기 그래서
국민템 반클 마오펄
이거 살때 이거저거 다 해봣는데
이거 딱 하는데 착붙이어서 샀어
자개 이뻐…!!
걍 무난해! 어느 코디나 어느 계절이나
참 무난하게 할 수 있는게 장점인거 같아
그래서 다들 하는거겠지? 생각 ㅎㅎㅎ
단점은 여름에 땀나면 .. 좀 그래 ㅋㅋㅋㅋ..
구래도 이쁨
이거 말고도 걍 금은방템도 많고 그런데
요즘 금값이 비싸서 잘 못사지만 ㅠㅠㅠ
위시가 자꾸 생긴다….ㅎㅎㅎㅎㅎ
봐줘서 고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