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년만에 호감배가 연극을 하게 됐는데 뭐 대표작 있는 배우도 아니라서 같덬도 없고 그래도 계속 연기하는거 응원하고 싶어서 첫공때 꽃다발이랑 케이크라도 보낼까 싶었거든. 거기까지 생각하다보니 이왕 하는거 걍 소소하게라도 간식 서폿을 넣을까 싶기도 하고..? 근데 오히려 넘 작은 극이라서 이런극도 서포트 들어가는지(연극을 잘안봐서 모름ㅠ 댕로 100석 정도..), 배우가 부담스러울거 같으면 때려칠라고 물어봄ㅠㅋㅋㅋㅋ
잡담 플무인데 서포트 고민 봐줄덬 있을까.....
432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