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원이상 인하할거 같다니까 급한거 아니면 주유 쫌만 미뤄. 다른방에도 썼는데 다들 어제 기름 넣었대서 마음이 아프다
잡담/질문
오늘 7시에 휘발유 최고가격 발표인데 인하예정이니까 주유 미뤄 ✋️
528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100원이상 인하할거 같다니까 급한거 아니면 주유 쫌만 미뤄. 다른방에도 썼는데 다들 어제 기름 넣었대서 마음이 아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