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열무김치 하나 제대로 된 거 있으면 진짜 치트키인 거 알지?대충 구운 김에 밥 싸서 열무 올리거나 고추장 참기름 넣고 비빔밥 해 먹어도 미쳤고... 소면 삶아서 열무물국수나 열무비빔국수 말아 먹으면 더위 싹 가심 🤤가격 싼거같아서 공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