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930 주고 산 목살 1kg!
포인트도 1342원 주고 쿠키 경유도 해서 대략 100g에 1360원쯤인데 맛있어!!
육회도 실패없었고 한우국거리도 국거리인데도 너무 좋아서 딴거 해먹어도 될 수준이었고 목살까지!
여기서 사서 후회한 적 한번도 없네 ㅎㅎ
(방금 목살 구워먹은 무묭이가 배불러서 쓴 글이었음)
포인트도 1342원 주고 쿠키 경유도 해서 대략 100g에 1360원쯤인데 맛있어!!
육회도 실패없었고 한우국거리도 국거리인데도 너무 좋아서 딴거 해먹어도 될 수준이었고 목살까지!
여기서 사서 후회한 적 한번도 없네 ㅎㅎ
(방금 목살 구워먹은 무묭이가 배불러서 쓴 글이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