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장은 아마 공홈이랑 비슷한 가격,혜택이겠지..?
512기준 공홈 체감가는 113 정도인데
오늘 네이버 라방만 해도 93 정도니까.. 역시 온라인이 금액은 좋긴하지?
거기 매장에서 연락처랑 사진 등등 한번에 옮겨주는거 좋다고 자꾸 매장에서 사고싶다고 하심ㅋㅋㅋ 온라인으로 산다음에 매장방문해도 되나?

매장은 아마 공홈이랑 비슷한 가격,혜택이겠지..?
512기준 공홈 체감가는 113 정도인데
오늘 네이버 라방만 해도 93 정도니까.. 역시 온라인이 금액은 좋긴하지?
거기 매장에서 연락처랑 사진 등등 한번에 옮겨주는거 좋다고 자꾸 매장에서 사고싶다고 하심ㅋㅋㅋ 온라인으로 산다음에 매장방문해도 되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