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그 앵꼽다..앵꼽다 라는 표현 알아 혹시..?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징그러운 걸 먹은 느낌인데 쓰읍 표현이 안되네
암튼 속이 영 별로다 ㅋㅋㅋㅋ
아직 세개나 남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