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류독감 때문에 계란수급 어렵다고 써있더라 1인 1판이어서 엄마랑 둘이 가서 각각 결제했어 멤버십 찍으면 6390원이야
잡담/질문
롯데마트 계란 2판 사왔다
573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조류독감 때문에 계란수급 어렵다고 써있더라 1인 1판이어서 엄마랑 둘이 가서 각각 결제했어 멤버십 찍으면 6390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