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번에 못쓰고 따로따로 해야 되려나?
아래껀 바코드 제시던데 5천원 이상이면 알아서 적용되는질 모르겠넹..

한번에 못쓰고 따로따로 해야 되려나?
아래껀 바코드 제시던데 5천원 이상이면 알아서 적용되는질 모르겠넹..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2 | 06.25 | 29,16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51,20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8,93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4,06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9,678 | |
| 공지 | 알림/결과 | 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25.03.29 | 1,457,730 |
| 공지 | 알림/결과 | ✨쇼핑정보 입력 기능 추가 및 제휴 링크 적용관련 공지(링크 비회원 1시간 블라인드 기능 추가)✨ | 25.03.28 | 1,402,827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뜬금없는 바이럴몰이나 욕설댓글 보시면 바로 신고해주세요! | 24.11.23 | 2,289,483 |
| 공지 | 알림/결과 | 🛍 안 사면 0원 사면 영원 🛍 덬딜방 인구 조사👋 1473 | 24.02.07 | 3,461,046 |
| 공지 | 알림/결과 | [게시판관리팀] 🦁🛒💰 좌측 하단 [핫게] 버튼으로 핫딜정보 모아서 보세요! | 24.02.03 | 3,448,202 |
| 공지 | 잡담/질문 | @왕덬 컬리 함께구매 가능한가yo 70 | 24.02.02 | 3,453,754 |
| 공지 | 알림/결과 | 덬딜 게시판 이용 안내 (카테고리 이용 안내 포함) | 24.02.02 | 3,403,75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275670 | 잡담/질문 | 컴포즈 매장 자리 값 받는 거 일반적인 거야? 4 | 22:36 | 53 |
| 275669 | 잡담/질문 | 갤럭시 사려고 기웃거리는데 넾다쿠폰은 언제 어디서 몇개를 받아야하는거야? | 22:35 | 4 |
| 275668 | 잡담/질문 | 넾다 20퍼로 다들 뭐샀어? 11 | 22:25 | 245 |
| 275667 | 잡담/질문 | 삼성전자로 온누리 50정도 받는데 이걸로 어디 가지 10 | 22:22 | 327 |
| 275666 | 잡담/질문 | 어제 s26배송뜬 덬들 오늘 받았어? 1 | 22:22 | 57 |
| 275665 | 잡담/질문 | 아이프리 보풀제거기 714나 814 쓰는 덬들 있어? | 22:21 | 27 |
| 275664 | 잡담/질문 | 제타 주문하려했더니 4만에 8천쿠폰 들어와있엉 | 22:20 | 66 |
| 275663 | 잡담/질문 | 영원히 내 S26만 출발하지않는 사람들의 모임(1/99) 7 | 22:14 | 174 |
| 275662 | 잡담/질문 | gs 진짜우유라떼 달달한거야?? 5 | 22:12 | 296 |
| 275661 | 잡담/질문 | 배라 어제보다 오늘 훨 맛있다 | 22:12 | 137 |
| 275660 | 잡담/질문 | 토스 고양이키우기 완전 너프됐네 오랜만에 들어가보니까 | 22:11 | 98 |
| 275659 | 잡담/질문 | 알콘 샘플렌즈 받아왔당 | 22:05 | 89 |
| 275658 | 잡담/질문 | s26 취소할까했는데 오늘 배송떴네 | 22:05 | 164 |
| 275657 | 잡담/질문 | 나 오랜만에 덬딜방왓는데 넾다 이거모야 6 | 22:04 | 438 |
| 275656 | 잡담/질문 | 비빔면 and프라페 나눔 2 | 22:00 | 156 |
| 275655 | 잡담/질문 | 아오 모기 날라다니네 에프킬라딜 삐삐쳐주라 | 21:57 | 26 |
| 275654 | 잡담/질문 | 비빔면 쿠폰 쓰러갈까 말까 6 | 21:54 | 172 |
| 275653 | 잡담/질문 | 선풍기딜은 없나 1 | 21:51 | 101 |
| 275652 | 잡담/질문 | 나 이너시아 오늘 받음 4 | 21:49 | 230 |
| 275651 | 잡담/질문 | 원래 삼성쿠폰5퍼는 어디서 받던거야? 3 | 21:46 | 1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