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친구 만나서 딜방에서 산 쿠폰도 쓸겸 컴포즈 갔는데 친구가 커피가 천원이나 오른 것 같다는 거야
난 자주 마시는 메뉴가 아니라서 가격을 잘 몰랐고
친구는 자주 마시는 거라서 가격차이를 눈치챈 거지
둘이 음료 마시다가 아무래도 이상해서 어플로 가격 비교해 봤거든
내 거랑 친구 거랑 둘 다 음료가 천원이 비싸더라?
키오스크 잘못 입력해 놓은 건가 싶어서 직원분한테 물어봤지
그랬더니 매장에서 마시는 건 홀비용 더 붙는 거라 하더라고
저가 커피 여러곳 가봤지만 천원이나 음료값 올려봤는 곳은 처음 봐서 나랑 칭구랑 벙쪘음
그래서 어플로 주문하면 어떻게 되나 보려고 어플 주문해봤더니
해당 지점은 어플로는 테이크아웃만 주문할 수 있도록 해놨더라
그러니까 매장에서 마시려면 무조건 음료당 천원씩 더 내라 이거잖아
다른 곳도 이런 곳 있어?
난 이런 거 처음 봐서 황당했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