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맨날 이마트에서 사거나
아니면 딜방에 올라오는 방토 아무거나 싼거 사먹었거든
특별히 맛있는걸 먹어본적이 없음..
그런데 한달 전쯤 익산몰? 방토가 딜방에 올라와서 걍 사봤는데
너무 달콤하고 맛있는거야ㅠ
처음엔 대추방토라는데 너무 크기가 작아서 실망했는데 맛이 완전 좋아서 반했어
지금은 다른데서 주문했던 방토 먹고있는데
그동안 별생각없이 먹었던 내 입맛이 이제.. 만족이안됨 ㅠ
같은곳에서 다시 주문하면 지금은 비싼데..
한달전 그맛이 똑같을지 모르겠어서 아직안삼 ㅋㅋ
같은집꺼는 계속 맛있을지?
수확시기에 따라 맛이 좀 다를지?
다른데서라도 핫딜말고 비싼방토 사면 맛있을지?
생각만 많고 주문을 못하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