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폰사려고 찾아보고 알아보고 쿠폰받으려고 시도하고 실패해서 또 시도하고 쿠폰받으면 타이밍 안맞아서 가격이 안싸고
그럼 또 알아보고 기다리고를 반복하다보니 벌써 6월말이네 ㅋㅋㅋㅋㅋㅋ
어찌어찌해서 구입하고 폰은 받았는데 사실 폰 받고난후부터 할게 많잖아
액정필름도 사서 붙여야되고 케이스도 알아봐서 주문해야되고 전에 쓰던 폰에서 다 옮겨야되고 확인하고 세세한 설정도 다 새로해야하고
해야할일이 한가득인데 폰사면서 에너지를 다 쏟았더니 폰받았는데도 암것도 하기싫어 ㅋㅋㅋㅋㅋ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