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평소에 텀블러 작은거만 쓰고 사놓고도 안쓰는게 많아서
스탠리플때는 안사면서도 예뻐서 구경만했거등ㅎㅎ
근데 글보다보면 사이즈 들고다닐만해?? 못들고다녀?? 막 이런거 많이 봤거든
그래서 도대체 얼마나 크길래 저러지??
보통 카페 MD진열되어있는것들중에 큰거정도려나?? 이생각만했었는데
나 지금 카페왔는데 건너편테이블에
진짜로 뻥안치고 내 팔목부터 팔꿈치 넘어갈것같이 큰거 있거든??
스탠리라고 적혀있는데 두께도 지인짜 두꺼워ㅎㅎ
양손으로 잡아야될것같아ㅎ
나 첨봐서 지금 신기해서 혼자 흘끔흘끔 보는중인데
덬들이 말하던 큰사이즈가 이거겠지???
컬러가 예뻐서 카페 들어오자마자 테이블위에 놓여있는데 눈에 확들어오더라고
와 근데 지인짜 크다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