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배1, 무배2
두건 따로 결제 했는데 판매자가 합배송 함(이건 뭐 박스 줄이고 나도 좋았음)
무배1 안에서 제품 1개가 사이즈 미스나서 반품함
이 무배1 안에 반품제품도 무배였고 반품 안하는 제품에도 있었는데 그것도 당연 무배가 있었음
본인들은 따로 결제한거 합배송 해서 애초에 택배비 한번 아꼈고
반품이었어도 같이 결제한 건에 다른 제품도 무배여서 당연히 반품비만 내는 줄 알았는데
왕복 택배비 내라고 해서 ?? 전화햇더니 본인들 정책이라고 ㅋㅋㅋ
제품은 ㄹㅋㅍ였고 몇주 전에도 다른 사이트에선 운동화 2개 시켰다가 1개는 나 신고 1개는 엄마 사이즈 안맞아서 반품 햇는데
그때는 반품 택배비만 냈어서 더 ???? 상태 됨
그뒤로 그 플랫폼 다신 이용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