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 열심히 모았음 ㅠㅠ

삼겹살은 포인트 교환한 쿠폰으로,
두부는 컬리 멤버십 월 500원에 가입하고 받은 적립금으로
그리고 지금 무배 쿠폰 주길래 0원 결제했다
하필(?) 지금 삼겹살 세일이라 가격이 내려간 상태라 쿠폰 쓰기 좀 아까웠는데?
걍 내일 집에서 삼겹살 꾸워먹으려고 ㅎㅎㅎㅎ

매일 열심히 모았음 ㅠㅠ

삼겹살은 포인트 교환한 쿠폰으로,
두부는 컬리 멤버십 월 500원에 가입하고 받은 적립금으로
그리고 지금 무배 쿠폰 주길래 0원 결제했다
하필(?) 지금 삼겹살 세일이라 가격이 내려간 상태라 쿠폰 쓰기 좀 아까웠는데?
걍 내일 집에서 삼겹살 꾸워먹으려고 ㅎㅎㅎㅎ